입술필러,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 인터뷰

본문 바로가기

메인페이지로 가기


입술필러,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어린공주
댓글 0건 조회 1,148회 작성일 21-07-06 21:49

본문

여성의 얼굴에서 남자가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위는 어디일까? 영국 맨체스터 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얼굴에서 남자의 시선이 가장 많이 머무르는 부위는 입술이라고 한다.

하지만 무조건 입술에 시선이 많이 머무르는 것은 아니다. 해당 연구결과에서 나온 기준은 붉은 빛이 도는 건강한 색의 입술색인 경우로 한정되며 립 메이크업을 안한 케이스의 경우는 2.2초의 시간만을 머문다고 한다. 그만큼 입술의 색, 두께, 라인, 길이에 사람의 인상이 좌우된다고 하더라도 과언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본인의 이미지를 보다 개선하기 위해 입술필러 시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의 숫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다. 입술필러는 외과적인 수술 과정을 거치지않고 주사 시술로 볼륨, 주름, 라인 등을 개선하는 시술방식으로 시술시간이 20분 내외로 타 시술에 비해 비교적 짧고 시술 직후 효과가 바로 드러나는 편이며 시술 후 불만족 시 제거 및 복원과정이 비교적 간편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심승현 어린공주성형외과의원 원장은 “입술필러는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시술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기에 숙련된 전문의와 상담을 거친 후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으며 각 개인마다 얼굴형이 다르고 그에 따라 각각 어울리는 입술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심미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춰 얼굴 밸런스에 맞게 디테일한 디자인을 거친 후 시술이 진행되어야 한다” 라고 말했다.

또한, 심원장은 병원 선택 시 시술을 집도하는 전문의의 숙련도, 경험과 시술 노하우, 소독 및 감염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고 있는지를 파악하여야 시술 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ollow us

병원명 : 어린공주성형외과의원
대표자명:심승현 사업자등록번호:413-01-49074
주소:강남구 도산대로110 kbl빌딩 4층
TEL:02-542-1102 FAX:02-542-1101


Copyright ⓒ Little Princess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